에티오피아 케라모 니구세 게메다
Ethiopia Keramo Niguse Gemeda

Roasting by. YAM.FACTORY


문의하기
‌‌
농장 "KARAMO"

농장 카라모 이야기

카라모(Karamo)라는 이름의 커피 농장은 '카라모 커피 수출회사'의 회사이름에서 유래 되었고, 시다마(Sidama) 부라(Bura)의 케라모 케벨레(Keramo Kebele)지역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농장은 매우 높은 고도(2,380m)에 위치해 있으며, 이곳에서 재배되는 커피는 다양하고 복합적인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에티오피아의 커피보다 붉은 체리의 성숙기간이 훨씬 깁니다.
이러한 오랜 숙성을 통해 이 커피에 뚜렷한 맛 적인 특징이 있기 때문에 2020년 C.O.E(Cup of excellence Ethiophia)대회에서 역대 최고점인 91.04점을 받아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품질 차별화를 위해 시설을 엄격하게 준수하는 커피 품질 관리 지침을 개발했습니다. 가공 시설을 관리하는 사람들은 통합 실무 교육과 모든 운영 수준의 지원을 받으며 고품질의 커피 생두를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춥니다. 따라서 모든 카라모 커피는 높은 품질과 신선함을 보장합니다.

카라모 커피의 수출을 통해 한국의 고객에게 선보이는 것은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미션 입니다. 고품질의 추적 가능한 커피 생두를 제공하고 한국 고객과 에티오피아에 대한 카라모 커피의 약속은 정직하고 책임감 있게 커피를 수출하는 것이 사명이라고 합니다.
농장주 Niguse Gemeda

농장주 니구세 게메다 이야기

그는 약27년 전부터 커피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농부의 아들로 농장에서 일하며 자란 그는 16살 어린 소년이었을 때부터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땅으로부터 많은 양의 커피를 생산할 수 있었지만, 그 농장은 매우 시골 지역에 위치해 있었으며 판매할 커피를 운송하는 것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경제가 성장하면서 농장도 같이 확장하였고, 주변 지역의 소규모 커피농가까지 커피체리를 구입하여 지역에 등장한 커피 수출업체 쪽에 지속적으로 공급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2020년, 드디어 기회가 찾아옵니다.

티오피아 컵 오브 엑설런스(C.O.E) 커피 경매 대회에서
1위에 등극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니구세 커피는 수백 개의 에티오피아 농장의 1,400개 커피 중에서 1위를 차지하였으며 91.04점이라는 역대 에티오피아 C.O.E에서 최고점을 받았습니다.
니구세는 한국의 고객들에게 자신의 커피를 소개하는 것이 자랑스럽다고 합니다.
농장

Karamo
Niguse Gemeda

생산지역

Hayisha Village
Keramo Kebele
Sidama

가공방식

Natural
재배고도

2,380m
품종

Heirloom
(74158)



Note

플로럴
스트로베리
블랙베리
초콜릿





에티오피아 케라모 니구세 게메다를
얌팩토리 싱글 하우스빈으로 만나보세요